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생활 상식

스포티비 나우 해지 방법 1분 만에 뚝딱!

by 오늘도 생생정보전달 2022. 8. 25.

각종 중계가 스포티비에서 하는 경우가 많아서 스포티비 정기결제를 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월 정액 이용권은 구매한 날짜에 자동으로 결제가 돼서 다음 달 결제를 하고 싶지 않다면 자동 결제 해지를 신청을 따로 하셔야 합니다. 해지방법을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스포티비 나우 해지 방법을 1분 만에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 가격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은 프리미엄 이용권과 베이직 이용권 2가지로 나뉩니다. 프리미엄 이용권은 14,900원이며 모바일, PC, 스마트 TV로 볼 수 있으며 최고 화질과 모든 경기 LIVE, 광고 없는 VOD까지 모두 포함하는 이용권으로 VAT는 별도입니다. 베이직 이용권은 7,900원으로 모바일과 PC에서 사용 가능하고 고화질, 모든 경기 LIVE, VOD까지 제공하는 이용권으로 VAT 별도입니다. 사실 프리미엄 이용권은 스마트 TV로 볼일이 잘 없기 때문에 베이직 이용권 이용하는 게 깔끔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해지 바로가기

스포티비 나우 해지 1분 만에 하는 방법

스포티비 나우 해지는 모바일 앱을 통해서 해지를 하시면 가장 간편하게 처리 가능합니다.

1. 가장 먼저 스포티비 나우 앱을 실행시켜줍니다.

2. 우측 하단에 보시면 마이라는 사람 모양 탭을 눌러주고 오른쪽 상단에 더보기를 클릭해줍니다.

3. 베이직 이용권이라 돼있을 텐데 바로 위에 이용권 버튼을 눌러줍니다.

4. 베이직 이용권 우측 아래에 정기결제 해지라는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5. 정기 결제 해지에 대한 안내 창이 나오면서 확인을 요구하는 창이 나오면 확인 클릭하면 1분 만에 해지 완료.

6. 단, 이용권 결제 해지 이후에 이용권 상태를 보면 우측 하단에 만료예정이라는 문구가 뜹니다. 정해진 기간까지 이용권 사용이 가능한 부분이니 원래 결제했던 기간까지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로 해지되는 것은 아니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간략하게 정리해드리자면 프로필> 이용권 관리> 이용권 우측 아래 정기결제 해지 클릭을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곳에 돈이 빠져나가는 것만큼 황당하고 아까운 일이 없습니다. 자신의 날짜만 잘 기억해두면 1분 만에 해지가 완료 가능하니 꼭 결제 만료일 달력에 표시해두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정보로 당신의 삶이 윤택해지길 바랍니다.

▶▶함께하면 좋은 글

핸드폰 유심 교체 방법! 이렇게 간단할 수가 없어요!

 

핸드폰 유심 교체 방법 가장 간단하게 정리해드립니다.

예전에는 통신사에 직접 가서 핸드폰을 구매해서 사용했기 때문에 유심칩이 어떤 것인지도 잘 몰랐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자급제(공기계) 폰으로 사용자가 직접 유심칩을 교체해서 쓰는 경우

yeibeyong.com

삼쩜삼 수수료 없이 환급받는 무료방법

 

삼쩜삼 수수료 없이 환급받는 깔끔한 방법

삼쩜삼 수수료 없이 환급받는 방법 대부분 삼쩜삼에서 내가 모르고 있는 환급금을 조회해서 환급받으실 겁니다. 하지만 삼쩜삼에서는 조회는 무료이지만 환급을 받을때 일정 수수료를 지불해

yeibeyo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