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생활 상식

쿠팡 파트너스 수익내는법 현실적인 5가지 방법

by 오늘도 생생정보전달 2022. 8. 24.

우리가 평소 자주 사용하는 쿠팡을 이용해서 돈을 버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쿠팡 파트너스라는 것을 이용하면 구매액의 3%를 커미션으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타인에게 홍보하고 비싼 물건을 팔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쿠팡 파트너스 수익내는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첫화면

쿠팡 파트너스 수익 내는 5가지 방법

  1. 블로그- 자신이 잘 키워놓은 블로그가 있다면 후기와 같은 글을 통해 수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2. 여러 가지 SNS - 개인 SNS가 팔로우나 친구수가 많다면 이걸 이용해서 홍보를 통해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3. 지인이나 가족 - 쿠팡은 대부분은 가입되어 있고 이용하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지인이나 가족들에게 구매를 유도하면 쉽게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4. 카페나 커뮤니티 사이트 -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곳이라 잘만 활용하면 수익을 크게 만들 수 있으나 부정적인 방법을 사용한다면 제재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5.  유튜브 - 전 국민이 다 이용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사용자수가 많습니다. 사람들을 끌어당길 수 있는 영상을 만들 수만 있다면 수익을 내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월 100만원' 버는 실전 노하우 보러가기

 

 

 

1. 블로그

대표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블로그는 자신만이 꾸밀 수 있는 개인 플랫폼 같이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 내가 원하는 형태로 글을 적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래서 만약 청소기를 구매한 적이 있다면 그 청소기의 사용후기, 장점, 단점을 사진과 함께 포스팅하면서 적어나가는 것입니다. 검색을 통해 들어온 사람들은 이 후기를 보고 궁금해할 것이고 내가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걸어놓았다면 그걸 클릭해볼 수도 있는 것입니다. 가장 근본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이기도 하지만 그만큼 블로그를 키우는데 정성이 필요하고 검색하면 노출이 되지 않는 저품질에 걸릴 위험도가 큽니다. 잘 키워놓은 블로그가 있다면 이용해 보는 방법도 나쁘지 않습니다.

2. 각종 SNS

인스타, 페이스북, 트위터 같은 개인 SNS를 통해서도 쿠팡 파트너스 활동이 가능합니다. 인스타, 페이스북 같은 경우 페이지를 잘 키워서 가입자수가 늘어나게 되면 각종 물건에 대한 장단점이나 후기를 올려놓고 링크를 거는 방식입니다. 블로그와 비슷한 방식이긴 하지만 자신의 sns 팔로우만 많다면 블로그처럼 저품질 위험 같은 것은 적은 편입니다. 하지만 개인이 엄청나게 많은 팔로우를 가진 계정을 키우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닙니다.

3. 지인이나 가족을 통해

초심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쿠팡은 장점이 우리 주변 누구라도 이용을 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주변에서 이용하는 지인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지인들에게 이왕 구입할 때 내가 주는 링크를 통해서 구입해달라고 말하면 흔쾌히 그렇게 해주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또한 거주지가 다른 가족들에게도 자초지종을 설명하고 링크를 통해 구입을 유도하면 오히려 3%의 포인트를 받는 격이 될 수도 있는 것이죠.

4. 카페나 커뮤니티 사이트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나 카페에 내 링크를 노출시켜서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만 이 방법은 부정적인 방법으로 많이 쓰여서 현재 쿠팡에서도 제재를 많이 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만큼 부도덕적으로 활동하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 것이죠. 목적에 맞는 카페나 커뮤니티에 가입해서 내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물건에 대해서 충분히 장단점을 잘 설명한다면 오히려 좋은 홍보수단이 될 수 있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걸쳐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노력에 따라 많은 트래픽을 모을 수도 있습니다.

5. 유튜브 활용

현재 플랫폼 중 사용자가 가장 많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사용자가 많습니다. 그래서 연예인이나 정치인, 특수직업에 있는 분들도 시도하는 플랫폼 중 하나죠. 쿠팡 파트너스 활동하시는 분들도 유튜브를 통해 활동을 많이 합니다. 자신이 공들여 만든 영상이 잘 노출되어서 조회수가 올라가면 댓글을 통해 링크를 공유해서 구매를 유도하는 방식입니다. 영상을 만드는 편집기술이나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감각이 있다면 유튜브에서 쿠팡 파트너스 활동하는 것은 그만큼 링크가 많이 노출될 수 있다는 것이기 때문에 활용해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오늘은 쿠팡 파트너스로 수익을 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어느 부업이든 자신의 노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쿠팡 파트너스로 하루 1시간 만에 월 100만 원 벌었어요"라고 말하는 것은 사실상 어려운 말입니다. 자신이 투자하는 시간이 많으면 많을수록 수익도 늘어나는 구조라서 그만큼 나의 개인적인 시간을 줄이고 쿠팡 파트너스 활동 비중을 늘린다면 누구나 돈을 벌 수 있는 구조인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물가가 하늘을 찌르는 이 시대에 제가 드리는 정보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함께하면 좋은 글

쿠팡 파트너스 수익 무료 전자책 이벤트! 돈 벌기 싫으면 보지마세요

 

무료 전자책 Archives - 프리워커스쿨

 

freewalkerschool.com

 

프리워커스쿨 오픈 채팅방 바로가기

 

🧑🏻‍💻프리워커스쿨👩🏻‍💻

#인스타#sns#릴스#콘텐츠#n잡#브랜딩#블로그#nft#블록체인#디지털#마케팅#지식창업#부업#온라인마케팅#강의#참여코드:1105

open.kakao.com

 

반응형

댓글